호스팅 서비스를 받게 되면 서비스 종류에 따라 약정된 트래픽 용량이 있습니다.
트래픽은 방문자가 홈페지를 접속할때 접속한 홈페이지의 데이타(텍스트,이미지,음악,동영상)가 방문자의 PC로 이동하게 되고 이렇게 이동한 데이타 약정된 트래픽 용량을 넘어서 차단된 것입니다.

예를 들어 트래픽 100M의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홈페이지가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는 1M의 음악파일이 올려져 있고, 이 파일을 100명의 방문자가 다운로드 받거나, 음악을 듣게 되면, 트래픽 초과가 나타나는 것입니다.
따라서, 홈페이지가 텍스트로만 구성되어 있다면 많은 방문자들이 접속이 가능하고, 음악이나 동영상 등 등의 용량이 많은 자료들이 올려져 있는 홈페이지라면 접속할 수 있는 방문자들의 숫자가 제한 될 것 입니다.
트래픽은 1일 단위로 갱신되며, 밤 12시에 다시 초기화 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장 홈페이지를 다시 열어야 한다면, 호스팅 홈페이지의 서비스관리메뉴에서 해당 호스팅 서비스를 상위사양으로 변경 하시거나, 트래픽만 옵션으로 추가 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 요금이 더 저렴한지 비교해 보신후 서비스를 변경하거나, 옵션을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변경후 결제를 하시면 30분 이내에 홈페이지가 다시 열립니다.

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보다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으며, 무통장 입금인경우에는 신청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을 동일하게 기입하신후 입금하시면, 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이루어 집니다.
(단 무통장 입금인 경우 신청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동일하여야만 자동 확인이 됨)
호스팅 서비스를 받으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후 [전송량통계상세보기]메뉴를 통해 트래픽이 많이 발생한 이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외 해당 사이트 방문자님들은 사이트 관리자에게 문의하시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